Search This Blog

Tuesday, December 27, 2011

부여 고구려 백제는 한국인 하고 관계 없다고 ??

 갤로거         호숙동 [wpdud**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조회수57
      
제 목         부여 고구려 백제는 한국인 하고 관계 없다고 ??
  


우익 일본인들하고 역사 대해서 잠깐 이야기 한적 있습니다...

근데;; 일본인들이 자신들이 부여 후손이고  한국인은 신라 후손이라면서

부여 고구려 백제는 한국인 하고 관계 없다고 말합니다 ;;;; --;;;



통구스 부여어는 옛 일본어하고 비슷하고

현대 한국어는 신라어하고 비슷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본인들이 한국은 고구려 하고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

고조선 부여 백제는 계승이 뚜렷한데.. 신라 가야만 별개라고 하네;;;;



고조선이 망하고 부여를 세우고 부여에서 나온 주몽은 내려와서 졸분부여를 세우고

고구려를 세웠고... 고구려에서 나온 소서노와 온조가 남쪽으로 내려와서

백제를 세웠습니다..그리고 백제는 잠깐 국호명을 ' 남부여' 라고 한적 있어요...



근데 신라 가야는  고조선을 계승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가야 까지 임라 라면서 가야는 일본의 식민지 라고 말합니다..;;



요즘 일본놈들이 한국 고대사 까지 손대고 있는것 같습니다.. 일본은  뭐 역사가 있나요??

땅만 파면.. 조몬 유물이나.. 백제 고구려 백제 신라 유물만 나오는데. 그래서 아예 땅을 안판다고 합니다

2002년도인가.. 일본 학자가  구석기시대 유물 땅은 뭍혀서 발각되서 사죄한 사건 있었어요.. 완전 일본은 날조국가죠;;;;;;;



그런데 요즘 일본놈들이 자신들 조상을  부여족 로 편입시킬려고 합니다.... 미친거 아닙니까 --;;;?

부여족으로 편입 시키고... 한국 역사는 부여족에서 제외해버리고  한국 역사는 신라부터라고 날조 할려고 하는 겁니다- --;;;



그럼 어째서 ;; 일본이 신라로 '약탈' 하로 왔을때.;;;;; 고구려가 내려와서 왜놈들 쫒아냈을까요 ? --;;

신라는 백제 고구려하고 문화적으로 엄청 비슷했을 겁니다... 말도  안통했다는건 말도 안됩니다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는 수도가 아주 가깝고.. 900년 가까이 같이 교류를 해왔잖아요..;;



일본의 조상이 고구려 부여족이라니 진짜 완전 충격적이네요 ---;;;;ㅋㅋㅋㅋㅋ

말이 됩니까 ?????????? 당시 일본은 문자도 없었는데 --;;;;;;;;;;;;;;



일본은 백제 문화 속국이였잖아요;;;

그래서 일본어에  옛 백제 단어들이 들어있는건 당연한 일이지도 모르잖아요 ;;

백제는 고구려 계통이니깐.. 당연히 그런거 아닌가요 ??? 그냥 쉽게 설명해서



일본은 부여족의 후손이 아니라... 부여족 문화 식민지 받아서 그런거 아닌가요??

일본은 섬나라 입니다.. 고립되어 있어서... 언어가 변할리가 없겠죠 ;;;;;;

한반도가 열도에 문화 전수해준게 얼만데 --;;; 정말웃긴놈들입니다;



그래서 옛 고구려 백제어가 있는건 당연할지도 모르죠 ;;;;;

근데 일본놈들은 지네 조상이 부여에서 나온것이라며 ㅋㅋㅋ 고구려 백제는 한국하고 별개라면서

한국 역사 애기만하면 ㅋㅋㅋ 신라 조선만 애기하고 ㅋㅋ 고구려 백제는 항상 별개라면서 말하네요



진짜 웃깁니다...



삼국유사 기록에 보면  고려인이 기록한 역사책인데...;; 이 기록에

우리 조상은 고조선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 말갈 읍루 맥족이라는 기록이 있습니다 ;;;

고려도 고구려를 우리 역사라고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 고구려가  우리 역사가 아니라면

대체 어느나라 역사 입니까?? 말갈족?? 고구려가 퉁구스족이라면 그 통구스족이 어느민족인가요??



지금 만주 러시아에 사는 통구수 민족은

야쿠트족.브랴트족.예벤키족.캄차카족.나나이족. 만주족 있잖아요.. 이 중에 고구려 후손이 있습니까??

예전에 tv에서 본적이 있는데... 나나이족이 자신들이 고구려 발해 후손 라고 말한적 있습니다...;;



나나이족들 숭배하는 애니미즘도  우리 문화랑 엄청 똑같더라구요 ;;;;

나무에 알록달록한 색갈들  매달아서   절 3번하는거요.. 엄청 똑같더라구요

만주족 나나이족 우리나라 애니미즘하고 엄청 똑같더라구요... 근데 일본은 그런게 없어요;; 자신들이

고구려 후손이라면서;;;



일본은 그냥 한반도 문화 속국이였다고 봐야되지 않나요??

당시 일본은 문자 건축 기술도 없었고.. 한반도 통해서 철기문화를 받았잖아요...

어째서 고구려 부여족 후손이 될수가 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려 백제가 망하고 신라땅에 남지 않고

일본으로 망명한것도 일본하고 관계가 있다고 그러던데 ㅋㅋㅋ

이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사방에 적인데.. 갈때가 있어요?? 열도는 백제 문화 속국이였고

고구려가 갈때는 왜나라 밖에없는데...



광개토대왕릉비에 보시면

' 한맥족 ' 기록이 있는데 이 한맥족은 우리삼국인을 가리키는거잖아요.. ?

한 가족이라고 말하는건데....백제 신라 가야..우리 조상이 예맥족이잖아요

일본은 그런게 없잖아요...;; 일본은 조몬인들 조상인데



그리고 삼국사기 기록인가 중국사서 기록인가

암튼 기록에 보면은   고구려인 옥저인들이 동쪽바다 고기 잡으로 갔다가

이상한 사람들은 만났다고 합니다...동쪽이면 일본 밖에 없는데...

그들이 말을 걸었는데... 하나도 못알아 먹었다고 하네요 ;;;

그렇다면  초기 고구려인은 일본하고 언어 문화적으로 완전 벌개라는 애기네요



일본놈들 정말 미친놈들이네요;;

신라 조선은 한국 역사고  고조선 고구려 백제는 통구스 부여족 이라면서 자신들의 조상이라고 합니다..

한국하고는 별개라고 말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국 중에 제일 먼저 건국한 나라가  신라 -> 고구려 -> 가야 -> 백제 잖아요 ?

그렇다면  신라는 고조선인들에 이미 내려와서 신라를 먼저 세웠다고 봐야되지 않나요??

이미 고조선인들에 고구려 보다 먼저 내려와서 신라를 세웠기 때문에..

신라는 고조선 계승 밖에없잖아요 ;;  반대로; 부여는 고조선 망한 직후에

세워졌고 부여에서 내려온 주몽이 고구려 세우고  고구려 아내가 백제를 세웟잖아요....

당연히 부여 고구려 백제 같이 내려왔고  가족 계승을 한거잖아요;; 당연히 신라가 없는거 당연한거 안니가요 ??.. 신라는 먼저 내려와서 나라를 세웠는데 ;;;;;



신라 고구려 백제 고구려는 모두 고조선에서 나온 사람 맞잖아요

중국 동이전이나 삼국지전 기록에보면  자세한 기록이 있어요..



한반도 남쪽 삼한은 진국의 후손이다..

진한은 삼한의 후예 이다..

삼한은  모두 맥족의 후손이다.

고구려 또한 맥족의 후손이다.





일본놈들 왜 저러는 걸까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