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Saturday, February 4, 2012

마오리족이 관절건강을 위해 오랜 세월 동안 초록입홍합을 즐긴다.

마오리족을 보면 관절 건강의 비밀이 보인다


평소 관절이상을 호소했던 사람이라면 리프리놀 성분에 주목해보자.

'마오리족’에게서 관절 건강의 비밀을 찾다!

뉴질랜드 해안에 사는 원주민 마오리족이 관절건강을 위해 오랜 세월 동안 초록입홍합을 즐기는 것이 알려지면서 리프리놀 성분이 주목을 끌기 시작했다.

이에 홍합이 항염효과를 지니고 있는지 증명하기 위해 학자들은 연구에 착수했고, 20년간의 긴 연구 끝에 발견한 것이 바로 리프리놀. 특히 호주, 영국, 러시아 등 선진국의 수많은 연구를 통해 홍합에서 항염작용을 하는 활성 성분만을 추출하는 데 성공, 세계 각국의 특허와 인정을 받으며 리프리놀이 탄생하게 되었다.

관절에 염증이 생기면 자연적으로 통증이 나타난다. 리프리놀은 관절염증을 유발하는 성분의 생성을 감소시킴으로써 관절건강을 돕는다. 리프리놀은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생산되는 초록입홍합에서 항염효과를 나타내는 유효성분만을 특허공법으로 추출하여 만든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믈론 세계 각국의 인체실험 및 동물실험에서 염증유발 관련 물질생성이 감소됨이 확인되었다.

관절 통증으로 무릎이 불편하거나 계단이나 가파른 곳을 오르내리기 힘든 환자, 또한 관절 건강이 의심되며 관절의 뻣뻣함을 느끼는 성인들에게 리프리놀은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과로나 심한 운동으로부터 관절을 보호하는 예방차원 그리고 찬바람이 불면 더욱 관절이 걱정되는 노약자들에게 리프리놀을 뚜렷한 효과를 나타낸다.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1283511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