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Sunday, November 21, 2010

(pic) 심심풀이로 보는 축구선수들의 취미



알레산드르 델피에로
정원 가꾸기, 음악 감상, 호러 소설읽기, 프로레슬링 관전
취미가 레알 독특함



프랭크 램파드
회원제 클럽 VIP로 들르기
파파라치 사진이 상당수 클럽가는 사진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태권도
검은 띠 딴 유단자



카카
골프, 테니스, 볼링, 복음성가 듣기, 영화감상, 플레이스테이션
이건 무슨 엄친아의 롤모델도 아니고..



호나우두
골프(카카의 골프 스승), 먹기, 맛집 찾아다니기, 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앜



로베르트 바죠
사냥
불교 신자라는데.. 사냥하는 환타지스타♥



필리포 인자기
숲속을 다니면서 버섯 채취
위치 선정이 버섯 찾기로부터 비롯된거라는 소문이..



디디에 드록바
카드놀이
"가장 많이 지는 쪽이 바로 나"라고 하네요



마이클 에시앙
잠자기
체력의 근원


http://www.soccerline.co.kr/slboard/view.php?uid=1994049519&page=1&code=soccerboard&keyfield=&key=&period=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