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Thursday, January 28, 2010

UFO 출현?…아르헨서 미확인 비행물체 촬영

아르헨티나 지방에서 연이어 UFO(미 확인 비행물체)가 목격됐다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한 주민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비행물체를 휴대폰 동영상으로 촬영, 유투브에 올렸다.

UFO를 봤다는 주민이 여럿 나온 곳은 아르헨티나의 지방 산티아고 델 에스테로 주(州)의 로레토라는 곳이다. 27일(현지시간)디아리오 리베랄 등 현지 지방 신문에 따르면 로레토에선 지난 24일 낮 다수의 주민이 하늘에 떠 있는 이상한 물체를 목격했다.

일부 주민은 재빨리 휴대폰이나 디 지털카메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비행물체를 렌즈에 담았다.

동영상을 찍어 지방 언론사에 전한 현지 남자주민 다빗 소리아는 "오전 11시20분 쯤 태양을 중심에 이상한 검은 물체가 이상한 빛을 번쩍이면서 떠 있는 모습을 우연히 목격했다."면서 "평생 보지 못한 현상으로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비슷한 시간에 산티아고 델 에스테로 주의 또 다른 도시 플로리다에서도 UFO를 목격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우연히 남편과 함께 비행물체를 목격했다는 한 여자주민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물체가 빠른 속도로 이동하다가 멈추는 동작을 여러 번 한 후 최소한 3개 물체로 쪼개지더라." 면서 "물체는 빛을 내면서 빠른 속도로 사라졌다."고 밝혔다.

또 다른 주민은 "약 3~4분 동안 빛을 내는 물체가 하늘에서 이동하는 걸 목격했다."고 증언했다.

아르헨티나 산티아고 델 에스테로에선 UFO가 자주 목격되고 있다. 아르헨티나의 UFO연구재단 관계자는 "동영상을 촬영해 재단에 신고한 것만 세어보아도 지난해만 최소한 10회 이상 산티아고 델 에스테로에서 UFO로 추정되는 물체가 목격됐다."고 말했다.

사진=유투브 캡쳐

서울신문 나우뉴스 남미통신원 임석훈 juanlimmx@naver.com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photo.media.daum.net/photogallery/foreign/0803_surprise/view.html?photoid=2795&newsid=20100128102608405&p=seoul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