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Blog

Thursday, March 18, 2010

타이완 얼짱女, 파리서 100명과 키스 ‘성공’

[서울신문 나우뉴스]'파리에서 낯선 남성 100명과 키스하기'란 다소 엉뚱한 프로젝트에 도전했던 타이완 20대 여성이 6개월 만에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프랑스 파리에서 음악 공부를 한 양 아칭(28) 지난해 여름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거리를 만들기 위해서 낯선 남성 100명과 키스하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지난해 7월부터 양은 건물 외벽에 광고를 붙이는 남성을 설득해 첫 키스를 한 뒤 청소부, 모델, 공장직원, 이탈리아 관광객, 군인 등 처음 본 남성과 열정적인 키스를 했다.

낯선 남성과 키스하는 사진과 당시의 느낌을 담은 글들을 게재한 양의 블로그는 개설 1년 여 만에 네티즌 200만 명이 다녀갔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최근 파리에서의 생활을 정리하고 타이완으로 들어간 양은 블로그에 쓴 내용들을 중심으로 '파리에서의 키스'란 사진집을 발간, 또 한번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13일(현지시간) 타이페이의 한 서점에서 사인회를 가진 양은 "늘 꿈으로만 간직했던 걸 이뤄내 정말 기쁘다."면서 "책에서 보여진 나의 용기를 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 책에는 에펠 타워, 콩코르드 광장, 파리의 지하철역 등 다양한 공간에서 양이 파리에서 만난 남성 100명과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양은 책에서 키스를 나눈 남성 중 한 명과 연인으로 발전,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타이완에는 "용기가 가상하고 키스 장면이 로맨틱하다."는 반응이 있는 반면 "돈을 벌기 위해서 공개적으로 창피한 짓을 저질렀다."는 비난도 만만찮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양 아칭 블로그

서울신문 나우뉴스 강경윤기자 newsluv@seoul.co.kr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photo.media.daum.net/photogallery/foreign/0803_surprise/view.html?photoid=2795&newsid=20100318103109893&p=seoul

No comments:

Post a Comment

Blog Archive